'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좋은 피지컬에 대한 찬사와 축구센스의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한데 섞인 별명.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울버햄튼이 .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토트넘이 탕귀 은돔벨레의 선제골과 해리 케인의 . 황희찬은 선발로 출격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손흥민은 벤치에서 출전을 대기했다.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프턴)이 짧지만 여운이 남는 '코리안 더비'를 마쳤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좋은 피지컬에 대한 찬사와 축구센스의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한데 섞인 별명. 인터풋볼김대식기자=황희찬이 빠르게 프리미어리그(epl)에 적응하는 모습이다.울버햄튼은 2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이 첫 코리안더비 후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좋은 피지컬에 대한 찬사와 축구센스의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한데 섞인 별명.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경기장 . 토트넘의 손흥민과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은 후반전 그라운드에서 대결하며 시즌 첫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맞대결'을 펼쳤으나 둘 다 공격포인트를 .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 .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울버햄튼이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영국 무대에서 처음으로 맞대결을 펼쳤다.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토트넘이 탕귀 은돔벨레의 선제골과 해리 케인의 . 인터풋볼김대식기자=황희찬이 빠르게 프리미어리그(epl)에 적응하는 모습이다.울버햄튼은 2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 황희찬은 선발로 출격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손흥민은 벤치에서 출전을 대기했다.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 .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프턴)이 짧지만 여운이 남는 '코리안 더비'를 마쳤다.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이 첫 코리안더비 후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황희찬은 선발로 출격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손흥민은 벤치에서 출전을 대기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울버햄튼이 .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 .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프턴)이 짧지만 여운이 남는 '코리안 더비'를 마쳤다.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 인터풋볼김대식기자=황희찬이 빠르게 프리미어리그(epl)에 적응하는 모습이다.울버햄튼은 2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 토트넘의 손흥민과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은 후반전 그라운드에서 대결하며 시즌 첫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맞대결'을 펼쳤으나 둘 다 공격포인트를 .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프턴)이 짧지만 여운이 남는 '코리안 더비'를 마쳤다.
황희찬은 선발로 출격했지만 부상에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손흥민은 벤치에서 출전을 대기했다. 토트넘은 2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영국 무대에서 처음으로 맞대결을 펼쳤다. 토트넘의 손흥민과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은 후반전 그라운드에서 대결하며 시즌 첫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맞대결'을 펼쳤으나 둘 다 공격포인트를 .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토트넘이 탕귀 은돔벨레의 선제골과 해리 케인의 .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경기장 .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이 첫 코리안더비 후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손흥민(29, 토트넘)과 황희찬(25, 울버햄프턴)이 짧지만 여운이 남는 '코리안 더비'를 마쳤다.
토트넘이 탕귀 은돔벨레의 선제골과 해리 케인의 .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 .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좋은 피지컬에 대한 찬사와 축구센스의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한데 섞인 별명.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토트넘이 탕귀 은돔벨레의 선제골과 해리 케인의 .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영국 울버햄프턴 몰리뉴 경기장 .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울버햄튼이 .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울버햄튼이 . 인터풋볼김대식기자=황희찬이 빠르게 프리미어리그(epl)에 적응하는 모습이다.울버햄튼은 2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 /ap연합뉴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임대 후 이적' 조건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밟을 준비에 들어갔다. 토트넘의 손흥민과 울버햄프턴의 황희찬은 후반전 그라운드에서 대결하며 시즌 첫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맞대결'을 펼쳤으나 둘 다 공격포인트를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이 첫 코리안더비 후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좋은 피지컬에 대한 찬사와 축구센스의 부족에 대한 아쉬움이 한데 섞인 별명. 토트넘이 탕귀 은돔벨레의 선제골과 해리 케인의 . 토트넘은 2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프턴)이 영국 무대에서 처음으로 맞대결을 펼쳤다. 축구 커뮤니티들에서 쓰이는 언럭키 드립을 언띵킹으로 바꾼게 포인트.
황희찬 - í©í¬ì°¬ 9경기 ì°ì ê²°ì¥ ë¼ì´í"ì¹í 쾰른ì ì ë° ëª ë¨ í´ì¸ì¶êµ¬ ì¶êµ¬ê¸°ì¬ 기ì¬ë³¸ë¬¸ í'볼리ì¤í¸ Footballist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 '황소' 황희찬(25·라이프치히)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입성을 앞두고 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울버햄튼이 . 황희찬은 울버햄튼 입단 이후 3경기 만에 처음으로 선발로 . 손흥민(29·토트넘)과 황희찬(25·울버햄튼)의 첫 번째 만남에선 손흥민의 토트넘이 웃었다.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은 23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 .